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'백윤식 며느리' 배우 정시아, 아들 백준우와 동반 화보 촬영

by KWT 뉴스통신 2024. 1. 25.
반응형

 

정시아-화보-우먼센스
정시아 화보 <우먼센스>

 

 

배우 정시아가 아들 백준우 군과 함께 '우먼센스' 2024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.

 

화보 속 정시아와 백준우 군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. 어느새 중학교 3학년이 된 백준우 군은 훌쩍 자란 모습으로 엄마 정시아를 닮아 잘생긴 외모를 뽐냈다.

 

정시아-화보-우먼센스
정시아 화보 <우먼센스>

 

 

정시아는 인터뷰에서 "예전에는 나만 봤던 것 같다. 나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주어진 일에 대한 최선이라고 생각했다. 그런데 엄마가 되고 나 자신보다 더 소중한 존재가 생기다 보니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도 달라졌다. 아이 덕분에 제 가치관이 변화한 것 같다"고 말했다.

 

이어 "최근 마음에 와 닿아 저장해둔 문장이 있다. '저 별이 아름다운 이유는 별 하나가 아름다워서가 아니라 서로의 가치를 알고 함께 빛나기 때문이다'라는 문장인데, 정말 마음에 오래 남더라. 과거에는 저 자신이 별 하나라고 생각했다면 지금은 서로가 있기에 별이 빛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"고 밝혔다.

 

또한, 정시아는 "어떻게 하면 좋은 부모가 될 수 있을지 남편과 함께 고민을 많이 한다. 아이들에게 꼭 가르치고 싶은 것이 있다면 '빅미(Big Me) 시대'에 자신을 더 좋게, 낫게, 크게 드러내며 타인이 보는 자신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기보다 스스로 자신을 바라보며 가치를 찾아가면 좋겠다. 그런데 다시 생각해보니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곧 저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더라. 아이들에게 말로만 가르치려는 게 아니라 저 자신이 제가 지향하는 바대로 살아가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"고 말했다.

 

마지막으로 정시아는 "전 요즘 하루하루가 재밌어요.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며 나아지고 있는 저 자신이 좋아요. 어렸을 때보다 지금의 삶이 분명 더 즐거워요"라고 덧붙였다.

 

정시아-화보
정시아 화보 <우먼센스>

 

 

배우 정시아의 보다 성숙해진 마음과 아들 백준우 군과의 사랑스러운 모자 캐미가 담긴 '우먼센스' 2월 호는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 

한편,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과 결혼해 그해 아들 준우를, 2012년에는 딸 서우를 낳았다.

 

 

정시아-화보
정시아 다음(Daum) 이미지 검색 결과

 

 

반응형

댓글